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크리스토퍼 놀런 감독이 만든 영화, 2014년에 개봉한 "인터스텔라"는 시각적으로 놀랍고 과학적인 공상과학 영화입니다. 그 영화는 척박한 환경과 종말 위기에 직면한 우주 탐험, 시간 확장, 그리고 인류의 생존이라는 주제들을 탐구합니다.

    영화 인터스텔라 출연배우와 배역

    조셉 "쿱" 쿠퍼 역의 매튜 맥커너히: 현재 농사를 짓고 살고 있는 쿱은 전직 NASA 조종사 출신의 주인공입니다. 인류를 살릴 수 있는 그는 훌륭한 비행 조종 기술을 가지고 있으면 인류를 위해 새로운 행성을 찾기 위한 중요한 임무를 맡게 되는 인물입니다. 성격: 일에 있어 전력적인 계획을 세우는 사람으로 표현되었습니다. 가족에 대한 사랑도 깊고 책임감도 강해 인류를 구하려는 깊은 의무감이 강합니다. 쿠퍼는 효율성 있게 모든 일을 처리하며 숙련된 조종사로 우주선을 이끕니다. 닥터 아멜리아 브랜드 역의 앤 해서웨이: 우주선에서 과학자이자 우주 비행사 역할의 아멜리아 박사입니다. 그녀는 발견하는 행성들을 평가하여합니다. 새로운 행성이 살 수 있는 곳인지에 대한 잠재적인 데이터를 만드는 일을 맡고 있습니다. 성격: 아멜리아 박사는 지적능력이 뛰어나면서, 동정심이 많고, 감정적입니다. 그래서 감정적인 임무 처리가 많이 묘사됩니다. 그녀의 연인인 Mann 박사의 죽음을 포함하여, 개인적인 갈등을 다룹니다. 머프 역의 제시카 차스테인: 머프는 쿠퍼의 딸입니다. 그녀는 나사에서 일하고 위험에 처한 지구의 위기를 해결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핵심 인물이 됩니다. 영화 후반부에 등장합니다 성격: 머프는 훌륭한 과학자로 지구에 미치는 중력 이상 현상을 해결하고 싶어 합니다. 아버지와 함께 지구의 구하는 역할을 하기로 결심합니다. 머프 역의 엘렌 버스틴(Ellen Burstyn): 영화는 노인이 된 머프를 통해 미래의 시간들을 살짝 보여줍니다. 그녀는 자신의 삶과 아버지와의 관계의 영향에 대해 돌아봅니다. 성격: 지혜로우면서 반성적인 인물로 영화 과거와 결론을 연결하는 역할을 합니다. 존 브랜드 교수 역의 마이클 케인: 브랜드 교수는 물리학자이자 나사의 수장입니다. 위험에 처한 인류를 구하기 위해 계획을 세웁니다. 성격: 브랜드는 지구를 대신해 새로운 생명체가 살 수 있는 행성을 찾아 야 한다는 생각을 미리 예견합니다. 그의 성격은 임무에 대한 도덕적, 윤리적 질문을 제기합니다. 톰 쿠퍼 역의 케이시 애플렉: 톰은 지구에 남겨진 쿱의 아들입니다. 그의 역할은 힘든 지구환경에서 농사의 어려움을 다룹니다. 성격: 톰은 처음에는 아버지의 떠나는 선택에 화가 나고 농장을 돌보는 책임을 지고 힘들어합니다. 그의 배역의 의미는 지구에 남겨진 사람들의 감정을 대변합니다. 젊은 톰 쿠퍼 역의 티모테 샬라메: 어린 톰이 어린아이인 톰을 연기하면서 영화의 초반 부분에 등장합니다. 성격: 어린 톰은 호기심이 많고 아버지를 존경하며 쿱이 떠나기 전 가족 역학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존 리스고(Donald 역): 도널드는 조셉 쿠퍼의 장인이며 쿠퍼가 없는 동안 가족을 책임집니다. 성격: 도널드는 가족에게 정신적 지주의 역할을 하며 배려심이 많고 사람들을 마음을 이해하는 인물로 묘사됩니다. 어린 머프 역의 매켄지 포이: 쿱의 어린 시절 딸로, 부녀간의 깊은 유대 관계를 형성합니다.

    성격: 어린 머프는 호기심이 많고 아버지와 살가운 사이이며 영화에서 가족 관계 형성에 감정적 기반을 마련합니다. 게티 역의 토퍼 그레이스, 도일 역의 웨스 벤틀리, 로밀리 역의 데이비드 기아시: 게티, 도일 및 로밀리는 우주선의 팀의 구성원이며 각각 특정 임무를 맡습니다.성격: 게티는 효율적인 것을 좋아하고 도일은 공감능력이 뛰어난 지리학자입니다. 로밀리는 희생정신이 강하며 배려 깊은 물리학자입니다. 그들의 성격들은 드넓은 우주에서 위험한 상항에서 우주선 안에 생동감을 더해 줍니다.

    영화 인터스텔라 내용 요약(결말포함)

    농작물 실패와 먼지 폭풍으로 인한 농업 붕괴에 처한 인간을 포함한 지구에 사는 생물의 멸종 생존 위기를 다룬 영화 입니다. 가까운 미래의 지구를 배경으로 합니다. 전직 나사 조종사였던 조셉 "쿠프" 쿠퍼는 인류를 구하기 위한 마지막 노력으로 비밀리에 운영되는 NASA의 연구기지를 우연히 발견합니다. 쿱은 존 브랜드 교수가 이끄는 나사의 시설을 발견합니다. 브랜드 교수는 생명이 살 수 있는 토성 근처의 웜풀이 외계인에 인해 만들어졌을 것이라고 이야기합니다. 나사는 생존이 어려운 인류를 살리기 위해 생명이 거주할 수 있는 웜홀에 우주선을 보내려 합니다. 쿠퍼는 과학자 아멜리아 브랜드, 물리학자 로밀리, 지리학자 도일, 그리고 로봇 타스와 케이스와 함께 우주선 "인듀런스"를 조종하기 위해 모집합니다. 그들의 임무는 웜홀 근처의 세 개의 도착하여 행성이 어떠한 이점이 있는 있는지 살 수 있는 여건 인가를 분석하여 연구하는 것입니다. 우주선의 팀원들은 거대한 블랙홀인 가르 간투아에 근접해 있기 때문에 시간의 뒤틀림을 포함한 행성에서의 혼란스러움을 겪게 됩니다. 한 행성에서 보내는 한 시간은 지구에서는 7년과 같아 팀원들과 지구에 있는 사람들에게 혼란스러운 감정과 개인적인 희생으로 이어집니다. 이전 우주 비행사였던 닥터 맨 박사에 의해 알게 된 그 행성들 중 하나는 거주하기 어려운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실패와 고립에 직면한 맨은 임무를 다하지 않아 팀원들은 위험해지며, 필사적인 사투를 벌입니다. 인터스텔라는 시간과 공간을 가로질러 사람들을 연결하는 초월적인 힘으로서의 사랑의 개념을 소개합니다. 협동은 시간이 물리적 차원으로 표현되는 고차원적 구조인 테서랙트(tesseract)에 들어가 가르 간투아(Gargantua)에 빠지면서 자신을 희생하여 문제점을 희생하려 합니다. 쿠퍼는 과거 머프에게 중요한 정보를 전달하여 인류를 구할 수 있는 계산을 풀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머프는 지구를 구하는 방정식을 완성하여 인류가 거대한 우주 정거장을 이용하여 지구를 탈출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 영화는 쿠퍼가 우주 정거장에 의해 토성 근처에서 구조되는 것으로 끝이 납니다. 그곳에서 쿠퍼는 마지막에 늙은 머프와 재회합니다.

    영화 인터스텔라 영화에 사용한 소재들

    사랑의 힘을 시공간을 넘어서도 소통 할 수 있다는 것을 영화에서 보여줍니다. 정서적 유대감을 강조하며 사랑의 초월적인 힘들 생각하게 만듭니다

    시간 팽창과 뒤틀림의 어려운 과학적 소재인 상대성 이론을 사용하였습니다. 평소에 시간적인 개념을 잘 느끼지 못하는 삶에 시간이 인간적인 관계에 미치는 영향과 우주여행의 잠재적인 결과를 보여주는 중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인터스텔라"는 기후 변화로 인한 지구의 황폐화된 모습을 여실히 보여줍니다. 환경오염으로 인해 농사를 지을 수 없게 되고 그로 인해 생존의 어려움을 드러내면서 경각심을 불러일으킵니다. 새로운 곳에 생존을 위한 집을 찾기 위한 인류의 필요성을 묘사하면서 생태학적인 문제의 경각심을 주고 있습니다. 등장인물들은 인류의 생존을 보장하기 위해 개인의 희생, 결단력에 직면합니다. 개인의 희생으로 사랑하는 가족들을 살리기 위함이니 희생이지만 자신의 행복을 위함 일수 있습니다. 이 영화는 웜홀, 블랙홀 및 난해하고 전문적인 과학 개념을 탐구하여 우주 탐험과 물리학에 대한 관심을 제공하며 비전을 제시합니다. "인터스텔라"는 지구 황폐화라는 부정적이며 차가운 공상과학 소재일 뻔한 이야기였습니다. 하지만 그에 감정적인 스토리텔링과 생각을 첨가하고 시각적으로 볼거리를 제공한 대작입니다. 크리스토퍼 놀란의 감독의 뛰어난 연출과 상상력 출연진의 뛰어난 연기와 결합하여 난해하고 복잡한 물리학의 상대성 이론을 바탕으로 도전하고 감정을 자극하여 관객들의 감성에 기여합니다. 공상영화의 복잡한 서사와 주제적인 깊이는 공상과학 장르에서 새로운 개척지를 생성하였습니다.

    반응형